경기교육청, 학부모와 ‘토크 마당’
경기도교육청은 ‘학부모와 함께하는 통!통!통! 토크마당’ 행사를 연다고 10일 밝혔다.
토크마당은 11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4개 권역별로 교육감과 학부모들이 만나 소통하는 행사다. 이번 행사는 11일 수원 광교초교, 14일 의정부 녹양도서관, 22일 부천교육지원청 대강당, 다음달 1일 용인교육지원청 대강당에서 진행된다. 주요 프로그램은 ▲권역별 학부모의 장기자랑 ▲주제별 토크마당 ▲학부모 자유발언 ▲인문학 강좌 등이다.
주제별 토크마당에서 학부모들은 학교에 대한 바람, 부모의 학교 참여 활성화 방안, 자녀의 진로와 진학, 경기교육정책 제언 등 교육 전반에 관한 의견을 교육감에게 제시하고 대화를 나눌 예정이다. 자유발언을 통해 학부모가 경기교육의 발전 방향을 제안할 수도 있다. 학부모들은 식전행사로 평소 익힌 합창과 우쿨렐레·오카리나 연주, 밴드 공연 등을 선보이며 단합의 시간을 갖는다.
수원=김영석 기자 lovekook@segye.com
▶향기있는 여자들의 스토리, 미즈리포트
▶HOT포토 ▶대박 이벤트▶ 무료 만화
ⓒ 세상을 보는 눈, 글로벌 미디어 세계일보 & Segye.com
Copyright ⓒ 세계일보.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사회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3
세계일보 헤드라인
더보기
-
분류때 마다 달라지는 개표 숫자 ‘오류’ 아닌 ‘정밀함’… 결론은 사람 손으로 [끝나지 않은 논란 ‘부정 선거’]
6시간전 -
“5만→30만원”…金 최고가 찍을 때 전문가들이 말한 ‘진짜’ 투자처는?
7시간전 -
‘효도계약서’ 쓰고 주식·부동산 줬는데…자식에 진 부모들
2시간전 -
스텔스도 드론도… 이 전투기는 다르다, 중국 두려워할 미국 비밀병기 정체 [박수찬의 軍]
3시간전 -
벚꽃길 걷다가 갑자기 호흡곤란…“중증 쇼크시 즉시 병원가야” [건강+]
2시간전 -
“이제 못 볼 수도” 청와대 관람객 갑자기 증가…무슨 일? [수민이가 궁금해요]
7시간전
세계일보 랭킹 뉴스
오전 11시~정오까지 집계한 결과입니다.
더보기
함께 볼만한 뉴스
5
3